HOME LOGIN SITEMAP ENGLISH
인하대학교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탐색 건너뛰기 링크HOME > 학생활동 > 동문회
동문회
 

이름만 들어도 좋은 ‘인하의대’ 그리고 ‘동문 여러분’ 이제는 ‘인하의학전문대학원’이라 불러야겠군요.
지난 1985년 ‘인하대학교 의과대학’ 개교이래 가장 큰 변화의 모습으로 2009년 ‘인하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전환을 들 수 있겠군요.동문 모두 큰 박수를 보내 축하하며 도약의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그동안 우리 동문회에서는 모든 동문들이 한마음으로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많은 결실을 맺어왔습니다. 개교 20주년을 넘긴 의과대학동문회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의 모습을 갖추고 이제 제3기 동문회가 2007년 출범하여 모교의 발전과 동문들의 권익과 친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인하의대 동문들은 전국 각지에서 열악한 의료환경과 ‘의사’라는 직업에 대한 곱지 않은 사회적 인식 속에서도 ‘인하대학교 의과대학’에서의 배움을 성심성의껏 실천하며 환자 진료에 최선을 다하는 의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타의 모범이 되고 仁術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끈끈한 동료의식과 모교 및 동문 사랑을 실천하는 다양한 장을 마련해 가며 장학사업 및 후원사업 확대를 목표로 기부금 모금 등을 상시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특히 장학기금조성 기부금을 착실히 쌓아가고 있습니다.모교와 부속병원의 발전에 발을 맞춰 많은 동문들의 동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확신합니다.
이제 의학전문대학원으로 다시 태어남에 있어 동문회에서는 모든 인하의대인들의 역량을 모아 국내 최고의 의학전문대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세계적인 의료 허브를 이룰 수 있도록 대학, 부속병원과 함께 협력하며 목표 달성에 기여할 것을 약속드리며 희망과 꿈을 이룰수 있도록 함께 노력합시다. 
우리 모두 함께.

2008. 5. 3 대 동문회장 정 우 식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영상정보처리기기 관리방침
22212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의과대학 / 의학전문대학원 60주년기념관 Tel : 032-860-9801~7, Fax : 032-885-8302
Copyright 2008. INHA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inhamed@inha.ac.kr